2018.01.21 02: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텔(TEL) 코인과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텔(TEL) 코인이란?


텔 코인은 


모바일 네트워크 기반의 탈중앙화 디지털 송금 및 통화를 목표로 개발된 코인입니다.



발행량은 약 1000억개고 시장 유통량은 약 200억개입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ERC20 토큰이며


ICO 이후에는 10년간 매년 5%씩 발행된다고 합니다.





텔(TEL) 코인! 대체 왜 만들어졌나?!


텔코인은 GSMA 통신사업자와 제휴하여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한 송금, 선불 및 후불 결제 수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통신사업자를 매개로 텔코인과 사용자들이 연결되는 방식이죠.



텔코인은 송금 시장을 첫번째 타겟으로 삼고 있습니다. 비싼 국제 송금 수수료와 계좌를 개설할 수 없는, 금융 혜택에서 소회된 사람들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특히 아시아의 이주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은행계좌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텔코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유니온(Western Union)을 겨냥한듯한 설명이 있습니다. 


웨스턴 유니온은 미국에 본사를 둔 금융, 통신 회사인데 무려 160년이나 된 회사고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개인 송금, 기업 지출과 무역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웨스턴 유니온을 이용하면 송금 시간도 오래걸리고 수수료 또한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텔(TEL) 코인을 이용하면 빠른 전송 시간과 저렴한 수수료로 송금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블록체인 기반이니 보안 또한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죠!








텔(TEL) 코인, 대체 왜 뜨는가?!



텔(TEL) 코인이 유망한 이유는 요즘 코인판의 엽전주의 파워 때문입니다.


코인의 가격이 10원 미만으로 시작하면 보통 엽전주라고 부릅니다.


최근 엽전주의 힘을 제대로 보여준 코인에는 2원에서 시작해서 무려 300원까지 갔던 저스틴 썬의 트론과




코인레일에 상장하여 8원에서 100원까지 폭등한 덴트(DENT) 코인이 있습니다.






(트론은 가장 폭발적인 상승세를 기록한 만큼 파운더인 저스틴썬을 신으로 추앙하는 사람들까지 있습니다)





그 밖에 수많은 엽전주가 작년 12월 이후로 폭등하여 최소 10원 이상으로 상승했었는데요,


그와중에 텔(TEL) 코인은 1월 18일 쿠코인(https://www.kucoin.com/#/)에 깜짝 상장 후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은 폭발적이었고 현재 쿠코인에서 압도적인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엽전주의 경우 종류가 많은 만큼 스캠 코인도 많지만,


텔 코인은 화이트 페이퍼, 소스 코드등을 미리 공개하며 시작하였습니다.


참고로 덴트 코인의 경우 깃헙의 소스 코드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텔(TEL) 코인의 목표와 호재는?!


텔코인은 올해 반기말까지 최소 10개의 모바일 네트워크 파트너쉽을 목표로 하며


3분기에 자체 지갑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 연말까지 10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원진과 고문진 또한 골드만삭스, 뱅크오브아메리카, 메릴린치, 일본 시티은행, 노키아, 보다폰, VEON 등의 빵빵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텔코인의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일본에 기반을 둔 코인이라는 점입니다.


일본은 모든 나라중에서 코인에 가장 유화적인 나라입니다. 본사가 도쿄에 있으며 일본 자본이 기반인 것입니다.



또한 바이낸스 등 다른 유명 거래소 등지에도 상장하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하니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겠습니다.


과연 텔(TEL) 코인이 제 2의 트론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공식 사이트 : https://www.telco.in/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telcoin_team


텔(TEL) 코인 한국 텔레그램 커뮤니티 : http://t.me/telcoinkorea



Posted by 그린블로그 DEV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