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31. 20:49
Shape path too large to be rendered into a texture


코딩하다 주황색으로 이런 에러가 뜨길래 찾아보니


AndroidManifest.xml의 해당 액티비티에 


android:hardwareAccelerated="false"


이 옵션을 추가해줘야 하더군요. 다만 이걸 추가했을 때 bitmap draw형식이면 뭔가 잔상이 남는 버그가 있네요.


그건 좀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Posted by 그린블로그 DEV그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톡톡 정보 2013.08.01 22: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알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2. BlogIcon +요롱이+ 2013.08.05 13: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 잘 보고 갑니다!

  3. BlogIcon S매니저 2013.08.05 15: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얻어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