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12.27 코인계 유명인사 존맥아피, 트론 언급 (2)
2017.12.27 00:51

해외 코인판에서 John Mcafee는 유명인사입니다.


사이버 보안계의 거물로 그의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까지 만들어질 정도인데요,


코인판에서는 맥아피의 한마디에 코인의 가격이 2~3배 가량 왔다갔다 할 정도로 영향력이 있습니다.




오늘 그런 존 맥아피가 트위터에서 트론을 언급하였습니다.


트론은 Hodl 이다.



Hodl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겁니다.


Hodl은 한국말로 존버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존버란 존X게 버텨라라는 비속어로 주식이나 코인판에서 아무리 가격이 떨어져도 버티다 보면 결국 가격이 올라 돈을 벌게 된다라는 말을 뜻하는 말입니다.


그런 뜻을 가진 Hodl을 다른 코인도 아니고 트론에다가 했습니다. 공식 트위터에서 말이죠.







이쯤되면 트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것입니다.


빗썸에도, 업비트에도, 심지어 비트렉스에도 없는 트론은 어디에 있고 대체 왜 언급 된 것인가?



트론은 현재 한국에서는 코인네스트라는 거래소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트론이 유명해지게 된 이유는 트론의 대표, 저스틴 선 때문입니다.



저스틴 선은 트론(TRX)의 대표로서 요즘 유명한 리플코인의 초기멤버이자 대표였으며


미국 포브스가 아시아를 움직이는 30대 이하 30인에 선정한 인물입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마윈 회장의 수제자이자 비트코인 캐시로 유명한 우지한이 대학동기입니다.


우지한은 얼마전까지 트론의 고문으로 팀에서 같이 일했으나 현재는 엔젤투자자로만 존재한다고 합니다.




최근엔 레노버 회장님과도 인증샷을 올릴 정도니 그의 실력과 인맥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죠.


트론은 앞으로도 호재를 많이 남겨두고 있습니다.


29일 소스 공개 이후로 많은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인데요,


일단 저스틴 처럼 쇼맨쉽이 강하고 일을 열심히하는 대표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신뢰감이 높아집니다.





현재 트론을 살 수 있는 유일한 한국 거래소 코인네스트는 트론 때문에 과부하를 겪어 지금까지도 원화입금이 안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더리움 사서 코인네스트로 옮겨서 트론을 살정도로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투자자가 줄을 잇는다고..)



앞으로의 호재가 이어진다면 트론이 목표로 한 2018년 1000원을 정말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트론(TRX) 대표 저스틴 선 트위터 주소 : https://twitter.com/justinsuntron


트론(TRX) 홈페이지 : https://tronlab.com/en.html



Posted by 그린블로그 DEV그린